라이브 배팅 노하우

라이브배팅 전략 노하우

라이브배팅이란 간략하게 설명하면, 경기시작 1분부터 종료직전까지 실시간으로 배팅이 가능한 배팅옵션 입니다.

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배팅
자세한 내용은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우선 라이브 배팅을 하다보면 단순 경기를 보면서 배팅한다고 모든경기를 다 적중 시킬 수는 없습니다.

하지만 이 라이브 배팅을 이용하여 전략을 세운다면, 막강한 승률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.

바로 라이브배팅 + 후반전 배팅입니다.

후반전 배팅은 일반 국내 사설사이트에서 지원하는 배팅법이 아닙니다. 후반전 배팅을 비롯한 여러 배팅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.

라이브배팅 전략 노하우
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다시 본론으로 들어가 라이브배팅의 전략을 자세히 설명드리면, 우선 라이브로 전반전을 지켜보면서 후반전을 대비합니다.

라이브배팅 + 후반전배팅 입니다.

이 후 전반전에서 홈승이 정배 라고 가정했을때 전략 1_홈 기준으로 전략을 구성합니다.

후반전 시작시

1.홈이 2점차로 앞서고 있을경우

홈 2 : 0 원정 일경우

홈 3 : 1 원정 일경우

홈 4 : 2 원정 일경우

이런 식으로 홈 정배 / 홈이 2점 앞서고 있는상황에서

“후반시작~60분 득점”  + “후반전 승무패”에서 홈승으로 총 2폴더를 구성합니다.

 

전략 2_전반전 슈팅횟수 전략

■슈팅횟수 3회

양팀 슈팅횟수 3회 기준으로 전반전이 끝이 났다면 후반전 배팅의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.

바로 “61분~75분 득점” 으로 1폴더를 구성해주시면 됩니다.

 

배당 좋은 해외배팅업체(KRW)

전세계엔 64곳의 라이센스를 발급받은 해외배팅업체가 존재하고, 그 중 다섯곳은 2013년 우리나라 슈어벳 유행의 영향으로 도박시장의 주목을 받아 한국시장에 런칭하였습니다. 그 중 해당 업체는 런칭한곳중 한국 유저수가 가장 많고, 높은 스포츠 환수율 및 많은 배팅옵션으로 세계적으로도 각광받는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.

 

관련글

 

벳폴더

벳폴더에선 전업배터들의 스포츠토토 노하우와 필승전략 등 양질의 정보글을 제공하고 있으며, 전문적인 해외배팅사이트 지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.